[아시아경제] 동대문 글로벌 특화브랜드 ‘About D’ 공개 >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FWM’s Event   동대문 패션 도매시장의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소식

 

[아시아경제] 동대문 글로벌 특화브랜드 ‘About D’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DFWM 작성일17-07-07 14:11 조회305회

본문

23일 오후 6시 남평화시장에서 브랜드 ‘어바웃디’ 공식 론칭행사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중구(구청장 최창식)가 동대문 8개 연합시장의 상가별 특화 아이템들을 선별한 브랜드‘어바웃 디(About D)’를 선보인다.
이를 위해 23일 오후 6시 남평화시장 내 야외공간에서 브랜드 론칭 행사를 연다. 

 

어바웃디로고2.PNG

 

 




로고
이번 브랜드 개발은 저가상품 위주의 쇼핑 관광 이미지가 강한 동대문 상권의 기존 이미지를 탈피, 부가가치를 높여 세계인이 즐겨 찾는 동대문 패션으로 거듭나기 위해 추진하는 글로벌 패션 한류사업 일환이다.

현재 동대문 8개 연합시장은 평화시장, 통일상가, 신평화 패션타운, 동평화 패션타운, 남평화상가, 테크노, 벨포스트, 광희패션몰로 이루어져 있다.

로고는 간결하고 집중도 높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고려해 제작됐다. 3가지 색을 통해 동대문을 상징하는 알파벳 D를 입체적으로 구현하고 있다. 하늘색은 동대문패션의 유구한 역사, 초록색은 동대문패션의 무한한 성장, 진홍색은 동대문패션의 열정을 의미한다.

론칭 행사에서는 로고 소개와 더불어 여름시즌 필수 아이템인 각 시장의 다양한 티셔츠를 메인으로 전시한 브랜드 팝업 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티셔츠만들기, 럭키크레인 등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와 타악연주, 버스킹 등 각종 야외공연이 어우러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장상인과 동대문 바이어, 고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참여 등록을 장려해 동대문 글로벌 명품시장 사업과 새 브랜드‘About D’를 적극 홍보한다.

앞으로 중구는 글로벌 사업단과 손잡고 디자인, 품질, 매장 신용도 면에서 믿고 거래할 수 있는 매장과 상품들을 선별하기 위해‘메이드 인 동대문’인증 시스템을 마련한다.

아울러 국내외 의류박람회 및 해외 쇼룸에 동대문 특화브랜드‘About D’상품으로 참여토록 해 실질적인 거래를 통한 브랜드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최창식 구청장은“급변하는 유통환경에서 전통시장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특화된 상품 개발이 매우 중요하다”면서“이번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동대문만의 상품 개발을 적극 지원해 세계적인 패션시장으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277&aid=0004019227&sid1=001&lfrom=kakao

  • share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instagram 이메일 하단 로고와 주소 숨기기
동대문 패션 도매시장 Dongdaemun Fashion Wholesal Market (DFWM)

동대문 패션 도매시장 04563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39길 40

Copyright © Dongdaemun Fashion Wholesale Market All Rights Reseved.

TOP